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사이판

바다가 아름다운 사이판 자유여행 2편

by 텔라링 2023. 10. 7.
728x90

안녕하세요!

사이판 자유여행기 2탄을 시작하겠습니다!

 

앨범을 찾다보니 ㅠㅠ 첫째날 둘째날 셋째날 넷째날 사진이 뒤죽박죽에... 없는 사진도 많고 흐엉 다 어디갓지..?

일딴! 첫날 저녁을 먹고 난후 숙소로 돌아와보니 이런......야경도 이런야경이..

크라운리조트 야경

너무 이쁘죠? 이런 야경에 흠뻑취해.. 저녁시간을 또 보내다보니 하루가 금방가더라구요!

다음날 마나가하섬 투어가 계획 되어있어 아침 일찍 숙소를 나왓더니...이런 여전히 눈정화가..

다시 본론으로~ 마나가하섬은 크라운리조트에서 얼마 떨어져있지 않은 섬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기로 유명해요!!

저희는 크라운리조트 바로옆에 현지인이 운영하는 파라셰일링 업체에서 이동을 하기로했어요!

한국 업체를 통한 이동이라던지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이동방식은 마나가하섬에 내는 부둣세(환경세 및 부두세)등을 지불해야하지만 현지인을 통해 들어간다면 부두세 약 인당 13달러정도를 내지않고 갈수있어서 저희는 4명 약 50달라정도를 세이브 했답니다. 아주 유용한 정보니 혹시라도 가시게 된다면 리조트 주변 현지인 업체를 찾아보세요!

저희가 이용한 업체는 https://instagram.com/saipan_taxi?igshid=MWZjMTM2ODFkZg== 이쪽이에요!

728x90

마나가하섬역시 물도 맑고 아름답기로 소문난 섬으로 많은사람이 있었는데 저희가 간날은 날씨도 도와줘서 너무나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마나가하섬은 오후 4시경이 되면 하나둘씩 매점도 닫고 부두도 닫기 때문에 사전에 약속된 시간에 업체를 통해서 섬을 빠져나가야해요.

그렇게 섬을 나와서 저흰 사이판 섬의 북부쪽으로 이동을 했어요.

북부는 별빛투어가 유명한곳으로 꼭 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해요. 카메라가 없으면 정말 어렵지만...열심히 구글링을 통해 저희는 갤럭시로 결국 촬영을 해냈어요!

별빛투어를 끝으로 하루를 끝내고 다음날에는 캔싱턴 리조트에 아시는분이 숙박하고 계셔서 이동했는데 ... 왜 다들 캔싱턴 리조트에 숙박을 하는지를 알겠더라구여..잘 나온 사진이 다 ..없어서 ㅠㅠ이렇게 나마 멀리서 찍은 사진만 올릴게요!

캔싱턴 리조트에서 좋은시간을 보내고 나와서 다시 북부쪽으로 이동을 했어요 사이판은 섬이 작아서 아무리 왓다갔다 하더라도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더라구요. 다시 북부로 이동한이유는 북부에 유명한 머스탱 투어!!

머스탱을 렌트해서 사진도 찍고 오픈카로 슝슝 달려보세요!! 이렇게 오전시간을 보내고 저흰 다시 바다로...ㅎㅎ

민가근처에 있던 강아지들이 물을 좋아하는지 남편이 수영을 하는데 같이 따라가서 수영을 하고있더라구요!

 

사이판에 못다한 얘기가 많지만... 사진이 많이 소실된 관계로....여기까지만...ㅠㅠ

다음은 요즘 무척이나 핫하다는 베트남 푸꾸옥에대해서 말해볼꼐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728x90